기사원문 :http://www.sisamagazi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7904
[시사매거진=하명남 기자] 택배가수 윤성의 2번째 정규앨범 ‘SECRET WEAPON’ 이 발매된다.
타이틀 곡은 ‘피자’라는 곡으로 대부분 먹는 피자를 생각하겠지만, 전혀 다른 의미의 ‘웃음꽃피자, 처진 어깨 피자, 굳은 얼굴 피자!!!’ 등 힘들게 살아가는 지금 이시기에 희망을 주는 곡으로 대중들에게 웃음과 기끔을 선사하기 위해 만들었다.
작사에는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가질 수 없는 너 ’ 등 국내 최고의 작사가 강은경, 조은혜, 용킴이 참여했고, 그룹 쿨, 편곡에는 작곡가 겸 프로듀서인 김헌직님이, 작곡과 앨범 총 프로듀서에는 가수 윤성이 직접 맡았다.
이번 정규2집에 타이틀곡 ‘피자’ 뮤직비디오는 감동, 사랑 ,코믹이 어우러진 재미있는 연출로, 80년대 당대 최고의 개그프로 유머 일번지, 동작그만 , 회장님 회장님에 출연한 개그맨 겸 작가인 김용이 연출을 맡았고, 뮤직비디오의 대가 황인호 감독과 촬영에 이상우 감독 그리고 김문호 웹툰 작가가 참여했고, 뮤직비디오에는 미스터 션사인, 영화 명량 ,물괴등 천만배우 김강일과 영화배우 개성파 여배우 박수인이 출연했다.
이번 윤성 정규2집 SECRET WEAPON은 총 11개 트랙에 그동안 앨범의 타이틀곡들과 숨겨놓았던 곡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한층 더 안정된 보컬과 성숙된 가수로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앨범발매 전부터 음악감독 및 연출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정규2집의 타이틀곡 ‘피자’는 많은 동료 가수들과 배우들 그리고 개그맨들이 함께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으며, 앨범발매와 동시에 색다른 쇼케이스 또한 준비하고 있다.
현재 윤성은 BTN라디오 이동은의 라라랜드에 매주 목요일 고정출연 중이며, 팟케스트방송 개그맨 김용의 용용쇼의 고정패널로 활동 중이며 얼마전 KBS1 아침마당에 출연 후 택배가수 윤성 이라는 이름을 알린 후 택배CEO로써 수많은 강의와 행사들로 인하여 하루하루 바쁜 삶을 살아가고 있다.